오늘은 로버무트㈜에서 출시한 SDE서비스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SDE서비스는 SASE솔루션의 하나로 재택이나 지사 등의 원격지에서도 본사의 네트워크 스위치에 케이블을 연결하는 것과 같이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서비스입니다.

 

 

네트워크 확장은 Mac Address와 같이 Layer 2의 특징을 그대로 반영하기 때문에 재택이나 지사에서도 본사의 보안 솔루션이나 정책을 그대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떠한 환경에서도 빠르고 간편한 SDE연결을 위해 SDE CLOUD 환경을 지원하여 재택 등의 본사와 동일한 원격지 환경을 구현하는데 단 5분이면 완료가 됩니다.

 

이러한 SDE서비스는 최근 업무 환경의 변화로 인한 재택환경을 빠르게 구현해야 하는 곳이나 고가의 전용선을 통해 지사의 네트워크를 구성한 곳 등에서 사용할 수 있어, 아래와 같은 고객 분들께 필요합니다.

 

SDE서비스가 필요한 고객

 

-       재택근무 및 재택 인원의 유동성이 높은 고객

-       복잡한 구성이나 네트워크의 변경 없이, 재택 및 지사의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싶은 고객

-       지점과 재택에도 본사와 동일한 네트워크 환경에서 보안정책을 적용하고 싶은 고객

 

로버무트㈜의 SDE서비스의 가장 큰 특장점Mac Address와 같은 Layer 2의 특징을 그대로 반영하는 것이며, 해당 장점을 활용해 본사와 지점의 스위치 간에 LACP를 구성하거나, 서버의 고가용성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SDE서비스의 특장점

 

로버무트㈜의 SDE서비스는 코로나 19로 인해 재택근무가 불가피하였던 콜센터에서 사용되어, 콜센터 내부에서 사용하던 IP 등의 네트워크 환경 그대로 재택에서 업무를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기존에 본사와 지점 간에 전용선으로 연결이 되어 있던 고객사는 SDE서비스를 통해 비용을 절감하였습니다.

 

SDE서비스는 현재 특허출원 진행되어 서비스 중에 있는 상품으로 많은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특허 출원 진행 중

* 영업문의 : tech@rovermoot.co.kr

 

 

Posted by 로버무트
,